[2010.11.21]이병우 설농탕

2010. 11. 22. 23:19맛집/사상구

사상에 위치한 이병우 솔농탕..

소셜커머스에서 상품권을 사서 한번 찾아가봤다.

설렁탕집인데..메뉴엔 보쌈도..+_+..





사상 롯데리아 건너편 길가에 위치한 설렁탕집

주차장 시설이 없는게 큰 단점이라면 단점 아닌가 싶기도 하다.




보쌈 중간사이즈 2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양이 많았다.

고기가 적당히 쫄깃하고 보들보들한게 맛은 괜찮았다.

다만 고기가 계속 따뜻하게 유지되었으면 좋았을텐데 마지막 먹을때쯤엔 고기가 많이 식어 있었다.




고기보다 더 추천해주고 싶은 김치들..+_+..

김치무슨 상인가? 받았다고 하던데 김치가 정말 일품이였다.ㅡㅡb.

고기에 김치를 계속 싸먹었는데도 마지막엔 김치가 남더란.ㅠㅠ/.

그래도 그 맛은 정말 우리 어머니가 한것보다 더 맛있었다.






기본 밑 반찬들은 어차피 보쌈을 먹을거니 크게 중요하진 않았지만 살짝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제일 좋았던건 국물이 계속 리필이 된다는것이다.

점원분들이 정말 고맙게 국이 떨어질때쯤 국을 더 드실지 여쭤보시고 필요하면 계속 국을 리필해주셨다.






역시 보쌈은...고기 & 밥 & 김치 & 쌈 ..+_+b..




원산지는 호주산, 칠레산, 국내산 젖소였다.

본인처럼 미국산 싫어하는 분들은 한번 쯤 찾아가보셔도 될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