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17]용호동 미듬

2011. 12. 23. 13:43맛집/남구


여기저기 맛있는 곳을 검색하다가 집 근처에 미듬이라는 고기집 포착~!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용호동으로 출발했습니다~+_+~

이기대 올라가는 입구라 찾기는 쉬웠는데 주차장이 없는게 가장 아쉬웠습니다.

저녁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가게 앞에 주차를 많이 했더군요.




가게 앞 모습입니다.

가게 좌우로 차들이 주차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이 없는게 아쉽네요~!



다른 삼겹살집 보다는 약간 비싼 가격이였습니다.

가격이 짤렸네요.^^;.

저희는 모듬을 시켜 먹었습니다.






















모듬을 시키니 이렇게 나오네요.

껍데기도 먹을만 했고 삼겹살이 두툼하게 나와 아주 식감이 좋았습니다.+_+b.




먹느라 제대로 찍지 못했지만 여기 소스가 참 맛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소스가 젓갈(?) 비슷한거였는데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쫄때기찌개...

뭐 김치찌게 + 라면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칼칼한 맛이 소주와 궁합이 참 괜찮습니다.

안에 고기가 엄청 들어있습니다.+_+.


1층, 2층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2층은 방으로 되어 있어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2층이 더 좋을듯 하네요.^^.




그냥 가시지 말고 view on 추천 부탁드립니다.+_+b.